성심리 1    성심리 2    성 지식    행복한 부부성생활    성인카운셀링    좋은만남    성폭력    건강상식 
  cham119.com 참사랑 119
2017.11.22 (Wednesday)     Message Home Login
아이디 :
비밀번호 :
 자유게시판
 성인카운셀링
 중요한 상식과 뉴스
 링크자료실(성 관련)
 아름다운 우리인생
 링크자료(다음카페)
 참사랑119(활동사항)
 사회복지 연구
 대화방
 깨달음으로 초대
 홈피 자료실
 
 
today 811
total 7180807

 
 
성 지식
 
번호 1 날짜 2016년 04월 23일 13시 10분
이름 참사랑의 터전(sysop) 조회수 880
제목 성감대
자료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1. 남성의 성감대
일반적으로 남성의 성감대는 음경과 음낭 그리고 그 주변인 사타구니에 주로 밀집되어 있고 나머지 부분은 그다지 민감한 성감대라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남성의 육체가 비록 민감하지 못하다고는 하나 여성으로부터 정성스럽게 애무를 받게 되면 미약한 쾌감도 연쇄적으로 일어나서 적지 않은 쾌감을 얻게 되므로, 여성들이 이것을 잘 명심하여 성생활에서 활용을 하게 되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으리라 사려됩니다.

1) 음낭은 남성의 육체에서 가장 큰 쾌감을 주는 곳 중의 하나인데 좀 더 세밀히 말한다면 음낭은 남성의 가장 약한 급소 중의 한 곳이므로 아주 약하고 부드러운 자극으로 지속적으로 자극을 해 준다면 큰 쾌감을 주게 됩니다.

2) 음경은 음낭에 비해 그다지 민감한 곳은 아니지만 음낭과 음경을 서로 잘 조화롭게 애무한다면 비교적 높은 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귀두 부분은 강한 쾌감과 행복한 감정을 전해 줍니다. 이 부분에 대한 세심하고 주의 깊은 자극은 성행위에서 느끼는 쾌감이나 그 이상을 느끼게 해 줄만큼 큰 만족을 주게 됩니다.

3) 사타구니는 음경이나 음낭에 비해서는 약하지만 남성에게 짜릿한 전율감을 일으켜 주는 자극적인 부위가 될 수 있으며 남성으로부터 성의 욕구를 지속적으로 느끼게 하는 구실을 하므로 여성들이 효율적으로 애무를 해주면 서로에게 많은 이득이 있을 것입니다.


2. 여성의 성감대
성 심리 편에서 언급했다시피 남성과는 완전히 다르게 여성의 성감대는 별도의 구별이 필요 없이 몸 전체가 성감대로 되어 있습니다. 그 만큼 여성들은 여러 가지 자극에 대단히 민감한 존재입니다. 따라서 여성들은 몸 전체가 성감대인 만큼 여러 종류의 많은 자극을 받아야만 훌륭한 성감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남성들은 명심하여야만 합니다.

1) 음핵 (클리토리스): 음핵은 좌우 소음순이 위쪽에서 만난 부분에 있는데 남성의 음경에 해당하고 자극에 대단히 민감하기 때문에 남성에게 매우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치 있고 소중한 물건일수록 더욱 조심하지 않으면 쉽게 손상되듯이 절대로 거칠고 강한 자극을 주어서는 안되며 반드시 음핵은 부드럽고 아주 약한 자극을 천천히 주어야만 아주 큰 성감을 불러일으킨다는 사실을 알아두어야 합니다.

2) 소음순: 대음순의 안쪽면에 한쌍으로 얇게 들떠 있는 것을 소음순이라 하는데 이것 역시 접촉 자극에 매우 민감하며 음핵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자극이 음핵에도 간접적으로 전달이 되어 큰 성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소음순은 성행위로 인해 여성의 쾌감을 고조시키기 때문에 섹스 스킨이라고 부르기도 하며, 성적인 흥분이 높아지면 두꺼워집니다.

3) 질전정: 좌우 소음순에 둘러싸인 안쪽면을 말하는데 이것도 자극에 대단히 민감하고 질전정이 적당히 자극이 되면 분비물이 왕성해 집니다.

4) 대음순과 질: 음부의 외곽에 풍부한 지방을 가진 피부의 주름을 대음순이라고 하며 남성의 음경을 받아들이는 부분이 질입니다. 대음순과 질은 위의 것들에 비해서는 다소 성감이 약하나 리드미컬한 지속적 자극에는 큰 성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적 흥분이 높아지면 대음순은 얇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3. 남녀 공통적인 성감대

1) 유두: 여성은 남성보다 유방이 매우 발달되어 있으므로 거기에 대한 자극 역시도 여성이 훨씬 더 민감하게 됩니다. 하지만 남성에게도 유두의 자극은 신체의 여타 부위에 비해 큰 성감을 주게 되므로 남성을 만족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유두의 자극은 처음에 부드럽게 유방과 유두를 동시에 자극하다가 약하고 조금 강한 자극을 번갈아 가면서 주면 효과적이며, 가끔 이로 살짝 깨물어 주는 것도 성감에 도움을 줍니다.

2) 입: 일반적으로 입술과 입 속과 혀는 자극에 매우 민감할 뿐만 아니라 이것들에 대한 자극은 정신적 육체적인 애정이 함께 수반되는 경우에 가능하므로 성적인 흥분이 매우 커지게 됩니다.


3) 항문: 성기와 배설기의 기능을 동시에 수반하는 곳은 자극에 민감한데 배설을 담당하는 항문의 자극에 대한 감도는 사람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강력한 쾌감과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을 주어 긴장감을 해소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가장 더러운 곳까지 사랑할 수 있다면 상대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이므로 거기에 대한 적절한 대가라고 볼 수 있지 않겠습니까?

의견 c6UzgXXYzOnL 07-03 My brain in the best tool for character delvmopeent. When I started writing my first novel years ago, the characters used to tell me what they did, what their job was, how they came to be the way they are and much more. When I was younger and I heard writers say that the characters speak to them, I have to admit I didn’t know what they were talking about but having experienced my characters talking to me, I know exactly what they meant. For continuity purposes, I then make notes in a notebook of things I find out about the characters, so that other parts of the book make sense. 삭제
의견 hZNvLIsNZd5e 07-03 I've been loknoig for a post like this forever (and a day) 삭제
 
   이름 :  비밀번호 :    취소
 
삭제 수정 답변 목록보기
 
  사정의 조절 능력
 
 
 

www.cham119.com
135-080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6-21 5층 참사랑 119 TEL: 02-562-3406, 010-7999-6276
Copyright@2000 CHAM119 Corp. All rights reserved.